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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룩 서명 설정, 서명 만들기 따라하자
아웃룩은 메일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여러 메일을 통합해서 보고 쓰기가 가능해서 대체적으로 회사에서 자주 사용된다. 필자가 지금까지 3번 이직을 했는데, 모든 회사에서 아웃룩을 사용했었다.
첫 회사에 취직하여 아웃룩을 처음 접했을 때, 정말로 괜찮은 메일 통합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을 했다.
직원들이 모두 확인해야하는 회사메일과 개인메일을 한번에 볼 수 있어서 괜찮았고, 업무에 관련된 메일을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회사에 소속되어 아웃룩을 사용하려면 필수적으로 아웃룩 서명 설정을 해줘야한다.
메일을 보낼 때 마다 내 소속정보를 기재하는 건 정말 번거롭기 때문이다.
아웃룩 서명 설정을 해놓으면, 클릭 한번으로 메일에 서명을 적용할 수 있다.
아웃룩 서명 설정 만들기
먼저 아웃룩을 실행한 후, 상단에 파일을 클릭해준다.
파일 창이 뜨면, 왼쪽 메뉴에서 [옵션]을 클릭해준다.
아웃룩 옵션 창이 뜨는데, 여기서 [메일]을 클릭
'메시지 서명을 만들거나 수정합니다'에서 [서명]을 클릭한다.
본격적으로 아웃룩 서명 설정이다.
서명 및 편지지 창에서 [새로 만들기]를 클릭해준다.
이후 본인이 원하는 서명의 이름을 작성한 후 확인을 눌러준다.
자신이 원하는 서명을 작성해준다.
기본적인 소속정보를 작성해주면 된다.
모든 아웃룩 서명 만들기가 끝났으면, 오른쪽 상단에 [전자 메일 계정]에서 원하는 메일을 설정한 후 확인을 클릭해준다.
이제 모든 아웃룩 서명 설정이 완료됐으며, 실제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주겠다.
새 전자 메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메일 작성 창이 뜨는데, 상단 메뉴에서 [서명]을 클릭
이 후 확장창에서 본인이 저장한 서명이름을 클릭해준다.
그럼 위와 같이 본인이 저장한 서명이 메일 작성란에 자동으로 기입된다.
아웃룩 서명 설정은 한개만 가능한 것이 아닌, 여러개로 만들 수 있어서 상황에 맞게 서명을 사용해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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