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 이슈

진경 예능출현 이혼고백

Hyun IT 2019. 3. 22. 10:12

 

진경 예능출현 이혼고백

 

21일 목요일에 방송된 KBS 예능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진경은 "예능 프로그램 첫 출연이라고 가족들이 걱정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한번 터지면 수위 조절이 안된다."라고 했다. 첫출연인 만큼 긴장감도 있었겠지만 어제 예능을 보는 내내 불편하지 않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정말 재미있게 주말에 봤던 드라마인 KBS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했던 진경은 상대배우인 최수종과의 러브라인과 자신의 주장을 펼치는 당당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캐릭터인 나홍주 역을 맡았다. 최근에 종영을 했는데, 살인자 누명을 벗은 최수종과 해피엔딩으로 마무리가 되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21일 해피투게더에서는 3월 27일에 개봉하는 "썬키스패밀리" 홍보차 예능을 출연했다. 영화 홍보차 출연이기 때문에 같이 주연을 맡은 박휘순, 황우슬혜, 윤보라와 함께 즐거운 에피소드로 남다른 입담을 선보였다. 사실 영화홍보 보다는 진경의 이혼고백이 훨씬 이슈가 되었다. 당당하고 시원한 성격탓에 이혼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진경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인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당시 큰 인기를 얻어 인터뷰를 진행하게 됐는데, 결혼관련 질문인 "결혼 생각 없어요?" 라는 질문에 없다고 대답을 했더니 싱글로 기사가 나가버렸다고, 첫출연한 해피투게더에서 "싱글이 아닌 한 번 다녀왔다." 라고 이혼고백을 했다.

 

 

사소한 오해로 인해 그녀는 거짓말을 한건 아니지만 기자분들이 오해를 한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로인해 실제 미혼인 아줌마역 베스트3위에 랭크되었다고 얘기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진경은 첫예능을 통해 밝힐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했다. 특히 첫예능인데 솔직한 매력과 남다른 입담으로 높은 예능감을 선보였다.

 

 

진경은 올해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 및 대원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현재까지 영화 및 드라마, 공연 등 다양하게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배우이다. 또 2014년을 기준으로 다양한 연기상을 수상했다.

 

2014년 제 50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조연상

          SBS 연기대상 특별연기상 미니시리즈부문

2015년 제4회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상 대한민국 톱조연상

2018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항상 영화제 및 연기대상에서 후보에 오르는 연기파 배우라고 보면 된다.

 

 

이번 예능을 통해 배우 진경의 솔직한 면모를 확인했다. 연기경력도 화려하지만 앞으로 예능을 종종 출연해 예능감을 선보이는 것도 아주 좋은 연예활동인 것 같다라는 생각을 했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으로 꾸준히 만났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