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허더즈필드 중계 손흥민 벤치

 

13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에 토트넘 훗스퍼와 허더즈필드 타운과 경기를 시작했다. 영국 런던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2019시즌 프리미어리그(EPL) 33라운드 경기이다. 최근 최상의 활약을 보이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스트라이커 손흥민은 벤치에서 대기를 하고 있으며, 토트넘 최전방은 페르난도 요렌테 루카스 모우라가 출전했다. 토트넘의 전체적인 구정은 중원은 빅토르 완야마, 무사 시소코, 크리스티안 에릭센, 벤 데이비스, 카일 워커 피터스가 구성했으며, 수비는 후안 포이스, 얀 베르통언, 다빈손 산체스가 구성을 했다. 골키퍼는 위고 요리스가 선발로 출전했다.

 

 

 

현재 전반전이 끝난 상태이며, 후반전이 진행 중이다. 초반에 토트넘은 허더즈필드의 수비에 고전을 했지만, 전반 24분 빅토르 완야마의 선제골로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완야마는 재치있게 골키퍼를 제치며 왼발로 멋진 득점을 올렸다.

 

 

토트넘 빅토르 완야마가 골을 넣자마자 3분 뒤인 27분에 루카스 모우라가 바로 추가 득점을 하면서 2:0으로 리드를 하고 있다. 중원에서 볼을 스틸한 시소코가 패널티박스까지 돌파 후 모우라에게 패스를 했으며, 모우라가 강력한 빨랫줄 슛으로 골을 성공 시켰다.

 

 

 

토트넘과 허더즈필드 중계는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2(SPOTV2),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다. 프리미어 리그 중계는 스포티비에서 모든 시청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앞으로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중계를 시청하고 싶다면, 스포티비 편성표를 확인해 경기시간에 맞춰 시청을 해주면 된다.

 

 

현재 토트넘은 아주 절실한 상황이다. 주요 선수인 해리 케인과 델레 알리가 부상으로 출전을 못하고 있으며, 현재 프리미어 리그에서 아스날, 첼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걸로 4위 경쟁을 하고 있는 중이다. 13일 토트넘과 허더즈필드 경기는 최하위인 허더즈필드라는 점에서 최고의 공격수인 손흥민을 벤치에서 휴식을 하라는 의미로 앉힌 것으로 파악된다.

 

13일 경기에서 손흥민이 후반 교체 출전해서 추가 득점에 성공한다면, 지난 4일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와 10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연속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손흥민은 세경기 연속골과 더불어 시즌 19호골을 달성하게 된다.

 

 

후반전 남은 시간에 손흥민이 교체될지는 알수 없지만, 현재 토트넘과 허더즈필드 경기 분위기로 봤을 때 토트넘의 승리는 확신시 되는 것으로 확인된다. 손흥민이 교체로 출전해서 한골 넣어서 시즌 본인의 추가골을 만들어 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