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중계 류현진

 

한국시간 3일 오전 11시10분에 LA다저스와 샌프란시스코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스타디움에서 경기를 펼친다. 한국의 대표 메이저리거인 류현진이 선발투수로 등판하는 경기이다. 류현진은 지난달 29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에서 시즌 개막전 선발투수로 나와 6이닝 1실점으로 시즌 첫 승리를 거뒀기에 오는 3일의 경기에 시즌 2승에 대한 기대가 크다.

 

 

개막전의 류현진의 컨디션을 미루어볼때 샌프란시스코전에 승리는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개막전에 류현진은 90마일 초반의 빠른 공과 다양한 구종을 활용해서 상태 타자들을 처리했다. 류현진 특유의 예리한 제구들에 애리조나 타자들은 속수무책이였다. 개막전처럼 LA다저스와 샌프란시스코 경기에서도 예리한 제구를 보여준다면 시즌2승 달성은 어렵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LA다저스 vs 샌프란시스코 중계는 인터넷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중계는 하지 않으며 문자 중계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럼 LA다저스와 샌프란시스코 중계는 어디서 시청이 가능할까?

 

3일 오전 11시 10분에 열리는 이 경기는 지상파 MBC와 인터넷 MBC 스포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로 볼 수 있다. 한국시간이라 회사에서 업무를 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문자중계로 경기 진행상황이나 결과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선발투수로 매디슨 범가너를 내세웠다. 지난번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패하긴 했지만, 수년간 샌프란시스코의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투수이다. 류현진은 범가너와 그 동안 7차례 맞붙었으며, 2승 3패와 평균자책점 1.98을 기록한 경력이 있다.

 

 

 

이날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경기가 주목되는 이유는 류현진의 시즌2승 도전과 더불어 류현진이 메이저리그에 입성한 후 가장 많이 상대한 팀이 바로 샌프란시스코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느정도 류현진의 전력을 파악하고 있으며, 아주 강한 팀이기 때문에 많은 야구팬들이 승리에 대한 다양한 예측을 쏟아내고 있다.

 

 

한국 야구팬들의 기대를 받으면서 경기를 펼치는 류현진 선수의 샌프란시스코전 시즌 2승을 응원하며, 앞으로의 모든 경기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부상없이 시즌을 마무리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