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의현 AOA 혜정 열애설 차기현 에이틴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떠오르는 신예 미남스타가 된 류의현이 AOA 혜정과 열애설이 터졌다. 류의현과 AOA혜정은 웹드라마 '사랑병도 변환이 되나요?'의 남녀주인공으로 인연을 맺었으며, 이 후 서로에게 호감을 가져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5개월째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한다. 서로의 지인들에게 연인임을 공개적으로 밝힐정도의 각별한 관계이며 당당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류의현과 AOA혜정의 각 소속사에서 "본인 확인 중" 이라며 그 후 확실한 열애 사실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신예스타 류의현은 1999년생으로 올해나이 21세이다. 데뷔는 2009년 영화 '로니를 찾아서'에서 아역으로 데뷔를 했으며 그 후 꾸준히 '여왕의 교실' '쇼핑왕 루이' '에이틴'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에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차기현역으로 가장 인기를 얻었으며,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여심을 사로 잡았다.

 

 

 

현재 방송하고 있는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서 AOA혜정과 주인공으로 출연중이며, 먹방크리에이터들의 유치뽀짝 로맨틱 코미디로 현재 높은 조회수로 화제가 되고 있는 웹드라마이다. 최근에 먹방크리에이터 유튜버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서 그에 발맞춰 제작한 웹드라마인 것 같다. 또 핫한 신예 스타들을 캐스팅해서 새로운 얼굴로 식상하지 않은 느낌을 주는 드라마이다. V 라이브,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일반인 측근은 4월8일 류의현과 AOA 혜정의 열애사실에 대해 "2018년 12월부터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해 아름답게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라고 말했다. 현재 두사람은 서울 강남 일대의 맛집, 영화관, 쇼핑몰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밝혀졌다.

 

 

 

AOA 혜정은 1993년생으로 올해나이 27세이며 본명은 신혜정이다. FNC엔터테인먼트 여성그룹 AOA로 데뷔했으며, 예쁜 외모와 늘씬한 키와 몸매로 AOA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신사의 품격'으로 배우 데뷔를 했다. 그 후 '청담동 앨리스' '칼과 꽃' '착한마녀전'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등에 출연하며 연기의 폭을 넓히고 있는 가수 출신 배우이다.

 

 

웹드라마 '에이틴'의 성공으로 류의현은 오는 25일 공개되는 '에이틴2'에도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앞으로 AOA혜정과 류의현 둘다 예쁜 사랑하길 바란다.

 

 

댓글